고객제안제도 안내
건강보험 제도와 관련하여 국민불편, 불안요인 해소를 위한 제도 · 업무개선사항 등에 대한 국민의견을 수렴하여 제도 개선에 적극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제안제도를 시행하고 있사오니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※※ 다 음 ※※※
■ 고객제안 내용
· 건강보험과 관련된 업무개선사항 등
■ 참여 방법
· 공단 홈페이지 - 국민참여광장 - 고객제안에 등록
■ 기타사항
· 고객제안은 심의를 거쳐 포상금 지급
( 금상 : 50만원, 은상 : 30만원)
국민건강보험공단 해운대지사장
(http://www.nhic.or.kr / ☎ 051-749-0114)